3월,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자료출처: 왼쪽부터_ 시스템 옴므(SYSTEM HOMME), 나우(NAU)

옷은 첫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감각 있고 세련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봄 아우터를 적극 추천한다. 특히 트렌치코트나 싱글 브레스트 코트와 같은 기본 아이템은 일교차가 크고 기온 변화가 잦은 간절기 날씨에 단독으로 입거나 레이어드룩으로 연출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치노 팬츠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훈훈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자료출처: 왼쪽부터_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

가격 대비 실속 있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가방, 신발 등과 같은 잡화 선물을 제안한다. 잡화의 경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시즌 리스 아이템으로, 늘 선물 리스트 상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심플하면서도 스트리트 무드가 가미된 백팩이나 메신저 백은 스타일의 기본, 섬세한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하여 일상은 물론 여행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베이직한 스니커즈는 스트리트 웨어부터 포멀한 룩까지 실패할 확률이 적어 졸업 입학 시즌 선물로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