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러블리한 봄 아이템을 추천한다.

가을, 겨울 어두웠던 옷들과 달리 밝고 따뜻한 컬러의 러블리한 스타일 옷들이 거리에 나오고 있다. 

▲ 자료출처:소보제화, 홀리넘버세븐, 마르헨제이

프릴이 들어간 숏 재킷과 함께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하는 등 슈트를 조금 더 여성스럽게 풀어낸 스타일이 이번 시즌에 사랑 받을 전망이다. 여기에 브이컷 부츠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하거나 가벼운 스니커즈로 데일리 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목걸이형 지갑에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크로스 월렛은 봄, 여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 자료출처:소보제화, 마르헨제이, 프릭스바이김태훈

핑크색은 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컬러로 다양한 아이템에서 볼 수 있다. 저녁에는 하프코트를 걸치고 안에 셔츠형 원피스를 매치해 낮과 밤 일교차를 대비할 수 있다. 

핑크 컬러 아이템 중 채도가 높은 아이템들은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고, 누드 톤의 컬러 아이템과 매치해 톤을 낮추어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성향에 맞춰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평소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트렌디한 데이트룩을 준비한다면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