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2020 S/S시즌을 맞아 신제품 후드 저지 세트를 출시한다. 활동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애슬레저’(Athleisure, 운동과 여가의 합성어)트렌드에 적합한 트레이닝복이다.

이번 신제품은 활동성을 고려해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운 소재로 알려진 폴리스판담보루 소재로 제작되었다. 상의는 후드 일체형으로 날씨 변동이 잦은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다. 팬츠는 일자로 떨어지는 스탠더드 핏(STANDARD FIT)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해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조깅 등 액티브한 운동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에 활용하기도 좋다. 상의는 넉넉한 핏과 어깨에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2선 배색으로 스트릿 감성을 더했다. 이너에 배색의 맨투맨이나 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카디건을 걸쳐 일명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듯 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풀한 삭스와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보다 힙한 무드로 소화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3종이며, 사이즈는 95부터 110까지(네이비는 115까지)로 구성됐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올해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후드 저지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며, “트레이닝 용도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써 봄시즌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