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3월 22일(일)까지 아이더 2020 키즈 바람막이 자켓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더는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다양해진 제품들을 선보이며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좋은 옷’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키즈 바람막이 자켓 ‘헤지옹’ 또는 ‘마요트’ 2종이 제공된다.

▲ 자료출처:아이더

체험단 신청은 아이더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키즈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아이더키즈, #초등학생옷, #키즈브랜드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네이버 폼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새롭게 오픈한 아이더 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3월 22일(일)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다. 체험단 이벤트 최종 발표는 3월 25일(수)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 100인 중 우수 리뷰어 30인에게는 오는 5월에 모집 예정인 ‘아이더 키즈 20SS 냉감 티셔츠’ 체험단 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아이더 키즈 ‘헤지옹 바람막이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어 봄여름 시즌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인 스포티한 스타일의 홑겹 바람막이 자켓이다. 메쉬 안감과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자켓 사이드에 반사 프린트를 더해 아이들의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사이드포켓을 뒤집으면 패커블이 가능해 휴대성도 뛰어나다.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네온 그린, 네이비, 오프화이트 3가지다. 

▲ 자료출처:아이더

마요트 바람막이 자켓’은 은은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살린 홑겹 바람막이 자켓이다. 또한,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어서커 소재로 기온이 올라가는 초여름까지도 활용 가능하다. 자켓 중앙부의 4색 스트라이프 지퍼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포인트를 한껏 살려준다. 사이드포켓을 활용한 패커블이 가능해 보관도 휴대도 편리하다.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블루, 그레이, 라일락, 네이비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키즈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봄여름에 가볍게 걸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더의 바람막이 자켓을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마련했다”며 “취향에 따라 스포티한 스타일의 ‘헤지옹’과 캐주얼한 스타일의 ‘마요트’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올 시즌 더욱 새롭고 다양해진 아이더 키즈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