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극강의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을 줄여 속도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테스(VITESS)TM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테스TM 컬렉션’은 오랜 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경량성 및 접지력을 강화한 멀티 스포츠 슈즈다. 아웃솔에는 컬럼비아만의 접지 기술인 ‘옴니그립(OMNI-GRIP)TM’을 적용하여 흙 길이나 돌길 등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게 발을 지지해 준다. 여기에 신소재 미드솔을 사용하여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하고, 미드솔에 뒤틀림 방지 보형물이 삽입돼 거친 지형에서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패드가 더해져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메인 제품인 ‘비테스TM 아웃드라이TM’는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TM’를 갖춰 비나 눈이 와도 쉽게 젖지 않고, 땀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비테스TM 컬렉션’은 ‘비테스TM 아웃드라이TM’ 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뛰어난 ‘비테스TM’, 신고 벗기 편리한 일체형 니트 스타일의 ‘비테스TM 슬립’을 포함한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컬럼비아 ‘비테스TM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