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봄 여름 필드 위 스타일링 지수를 높여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힐크릭은 배우 손태영과 협업한 디지털 캠페인 ‘스타일 온 그린(Style on Green)’의 화보와 필름 공개를 기념해 이번 SS시즌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늘부터 26일까지 3주간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힐크릭의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소개하는 동시에, 화보 속 손태영의 착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시즌 여름 상품을 30% 할인 판매해 미리 여름 라운딩룩까지 준비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도 제공한다. 여기에 봄 상품은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힐크릭의 이번 SS 시즌 제품들은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소화할 수 있는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과 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 냉감 소재 등 기능성은 물론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토대로 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손태영이 제안하는 힐크릭 필드룩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힐크릭의 SS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본격적인 2020년 골프시즌을 맞아 준비된 흔치 않은 기회에 봄은 물론, 여름 라운딩룩까지 준비하는 찬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