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모은 ‘라이프 스타일 웨어’ 2번째 컬렉션 ‘WEARING THE FRESH AI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안다르,N크러쉬 컬러블록 아노락_핑크아이싱

지난 3월에 출시한 캐주얼 컬렉션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면서 안다르가 다시 한번 2번째 캐주얼 컬렉션인 ‘WEARING THE FRESH 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안다르,라이크라데님 오버핏 트러커자켓_블루

안다르의 ‘라이크라 데님 라인업’은 착용감과 스타일, 그리고 핏과 컬러를 중점으로 데님을 보다 편안하고 쉽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라인 스커트부터 보이프렌드핏 팬츠, 테이퍼드핏 팬츠, 오버핏 트러커자켓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라이크라 원사는 최대 6배까지 늘어났다가 원상태 회복이 가능할 만큼 뛰어난 소재로, 안다르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보다 편안한 데님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님 재킷은 어깨선과 소매 패턴을 라운드 형태로 구성해 오버핏임에도 불구하고 매니시하거나 거친 느낌이 없으며, 팬츠나 스커트는 라운딩 형태의 웨이스트 밴드 타입으로 구성되어 허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 사진;안다르,라이크라데님A라인 스커트_블랙

이 밖에도 안다르는 브라탑 위에 편하게 입기 좋은 ‘에어밸런스 크롭티’와 스트릿 무드의 여유로운 ‘N크러쉬 오버핏 점퍼’, 산뜻한 믹스 컬러와 독특한 컬러 매칭이 특징인 ‘N크러쉬 컬러블록 아노락’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안다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약 일주일간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컬렉션”이라며, “마치 신선한 공기를 입은 듯 일상에 여유를 더해줄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이번 ‘WEARING THE FRESH AIR’ 컬렉션과 함께 4월을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