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쳔연 한지 소재로 만든 ‘한지 폴로 티셔츠’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소재인 닥나무 추출 섬유를 사용한 친환경 티셔츠다. 한지 소재는 곰팡이 및 유해세균을 방지하는 향균효과가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으며, 알러지 예방이 가능하다. 또 흡습속건 기능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효과가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베이직 폴로 티셔츠, 카라와 소매 부분에 배색 요꼬 디테일을 추가한 배색 폴로 티셔츠, 가슴 부분에 블록형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블록형 폴로 티셔츠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캐주얼한 일상복∙출근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신축성이 좋은 폴리와 촉감이 부드럽고 구김성이 적은 레이온을 혼용하여 스포츠웨어로 활용해도 손색없다.

사이즈는 남성은 95에서 110까지, 여성은 90에서 105까지로 구매가 가능하며, 색상은 라임색, 아이보리, 핑크, 블루, 다크그린, 베이지,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르까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환경 이슈가 중요하게 떠오르면서 패션 업계에서도 천연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을 내놓고 있다”며 “르까프 한지 폴로 티셔츠는 흡습속건, 향균 및 소취 기능이 좋은 한지 섬유를 활용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도 좋고 더운 여름철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다.”고 전했다. <끝>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