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대만 여행을 가지 않고서도 짭짭하고 쫀득한 대만 음식을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케이케이디)가 ‘방구석 대만맛 여행 챌린지’를 주제로 대만 대표 기념품에 대한 직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 사진:KKday는 방구석 대만맛 여행 챌린지를 오픈할 계획이다.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대만 대표 디저트, 유명 레스토랑에서 출시한 인스턴트 라면 등 총 6종 상품에 대한 직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만 여행시 여행객들이 줄서서 구매하는 대표 간식 파인애플 케이크 펑리수는 물론 짭짤한 크래커 양 사이에 달달한 누가를 넣은 단짠단짠의 대표 디저트 누가 크래커,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의 망고젤리, 유명 키키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비빔라면 등을 취급한다.

케이케이디 관계자는 "이번 직배송 서비스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여행 중 경험했던 미각의 즐거움으로나마 지난 여행을 추억해보자는 취지로 추진되었다"며 "KKday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해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KKday 이용 방식 그대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 세계 500개 도시, 2만여 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KKday는  항공권, 숙박을 제외하고 여행지 도착 후 여행지에서 필요로 하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집중해 제공하고 있다. 90개국·500개 도시의 2만여개 이상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총 12개국 다국어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 2015년 대만 본사 창립을 시작으로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시장에 지사 설립, 아시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하였다. LINE 벤처스, 알리바바 대만 창업자 펀드, CIDB 캐피탈 그룹, 몽크 힐 벤처스 등과 같은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