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기운이 들기 시작한다는 절기 소만(小滿)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한낮 대비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므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경량 재킷을 착용해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철 가볍게 휴대하며 입기 좋은 여성용 초경량 재킷 ‘다이나 슈퍼라이트 하프 우먼 재킷’을 출시한다.

 

 

▲ 사진:레드페이스. 다이나 슈퍼라이트 하프 우먼 재킷

‘다이나 슈퍼라이트 하프 우먼 재킷’은 초경량 소재인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휴대성을 자랑한다. 긴팔에서 반팔 스타일로 소매길이 조절이 가능한 재킷으로, 긴 소매를 걷어 올려 스냅 버튼으로 고정시키면 간편하게 반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에 따라 소매를 걷어 입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도 용이하다. 재킷 안에 반팔 티셔츠와 쿨 토시를 함께 착용하면 여름철 쾌적하면서도, 한층 더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 사진:레드페이스. 다이나 슈퍼라이트 하프 우먼 재킷

 

‘다이나 슈퍼라이트 하프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하프 롱기장 스타일로 트래블룩부터 원마일웨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후드가 구성돼 있어 갑작스러운 우천이나 찬바람에 대응할 수 있으며,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해준다. 색상은 레드, 세피아, 스카이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산행, 캠핑 등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는 고객들은 한여름에도 재킷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상시 휴대를 권한다”며,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재킷을 준비하면 고도 차이에 따른 기온 변화에 대비하기 수월하며, 자외선과 해충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돕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