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나 이너웨어에 한정적이던 냉감 웨어의 카테고리가 점차 확대되며 스타일과 냉감 기술력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 사진= 아이스 에어데님 화보 컷

 

아이더는 2016년 아이스 팬츠를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2018년 여름 청바지는 더울 것이라는 편견을 깬 아이스 공법이 적용된 아이스 데님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냉감 효과를 강화한 아이스 에어 데님을 출시하며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는 신개념 청바지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사진= 아이스 에어데님 화보 컷

 

올 여름 아이더는 더욱 강력해진 냉감 효과와 청바지 본연의 멋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스 데님 팬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스 데님 팬츠 ‘텔포드’와 아이스 에어 데님 ‘조셉’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더해져 극대화된 냉감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에어 데님 ‘조셉’은 ‘아이스티’ 소재가 지속적인 냉감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으로 인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즐길 수 있다.

 

청바지 본연의 멋스러움을 부각시킨 자연스러운 워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평소 입던 청바지 스타일 그대로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유로운 스트레이트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남성 제품의 경우 인디고, 아이스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이며, 여성 제품의 경우 다크 블루와 인디고 2가지다.

 

아이스 데님 팬츠 ‘텔포드’는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데님 팬츠로, 청바지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가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인 시원함을 제공한다. 땀 흡수가 빠르고 항균 기능을 갖춘 에어로 실버 소재가 적용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데님라이크 소재로 활동성이 요구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일자핏 스타일로 캐주얼룩부터 쿨비즈룩까지 어떠한 상의와도 믹스매치하여 연출하기 좋으며 색상은 인디고와 블랙 2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길고 더워진 여름 시즌을 반영하듯 냉감 기술을 적용한 패션 아이템의 카테고리가 더욱 확대되면서 여름 스타일링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