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북부지사가 22일,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에 후원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북부지사 후원금 전달식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북부지사 후원금 전달식

후원금 전달식은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최소 인원 참석, 발열여부 확인, 마스크 착용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이루어졌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북부지사는 작년 우리 복지관과의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복지공동체의 실현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뇌성마비인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전기안전점검 및 전기 설비 개·보수 등의 재능기부 여건 마련에 대한 노력을 약속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북부지사 허준형 부장은 “직원들의 정성을 십시일반으로 모았다. 비록 작은 손길이지만 보탬을 더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당장은 어렵지만 뇌성마비인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전기안전점검 등의 재능기부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송주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이용고객들이 복지관 방문이 제한된 상황이며, 많은 제약으로 지역사회 안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뇌성마비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