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부품, 장비 전문기업 ㈜원강(대표 강태영)은 건설 및 채광용 기계장비 제조업체 유진이렉션개발산업㈜와 수출 시너지를 극대화 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유진이렉션개발산업 이영종 대표표(좌측)와 원강 강태영 대표(가운데), 허엽 사장(우측)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원강]
[사진: 유진이렉션개발산업 이영종 대표표(좌측)와 원강 강태영 대표(가운데), 허엽 사장(우측)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원강]

이번 협약은 수출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전문 업체들이 힘을 모은 것으로, 상품의 3D 구현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난이도 높은 장비의 조립을 영상화하여 유튜브와 SNS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또 양사는 최신 설비 구축으로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제품에 따른 적절한 지원과, 해외 고객의 사용 중 애로점을 SNS를 통해 즉시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장비 부품의 기술적 부분 뿐 아니라 토목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도 컨설팅하고, SNS채널을 통해 해외 고객별 맞춤 지원을 하여 이를 통해 수출 실적의 꾸준한 증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원강 강태영 대표는 “세계 대형 박람회에 참가하여 새로운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고, 고객 및 업계와 소통하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히며, “작년 대비 올해 수출이 400% 증가했고, 내년에도 올해 대비 150% 성장을 목표로 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강(WONKANG ROADBIT)은 세계 3대 건설기계 박람회인 독일의 바우마(Bauma)에 이어 미국의 CONEXPO 등 전시회에 출품할 예정이며, Cutter Teeth, Cutting Wheel, BCF9, BCF10 Gearbox 등을 출품하였고, 러시아, 미국, 호주, 캐나다, 그리스, 튀르키예,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 다양한 기업과 수출을 논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