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으로 돌아가 자녀 혹은 친구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캠핑을 즐기려면 음악은 필수다. 캠핑장에서의 음악감상은 듣는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들어준다. 하지만 스마트폰 자체에서의 음악재생은 사운드 출력이 작아 야외에서 듣기엔 무리가 있고, 배터리 소모 또한 빠르다.

IT 및 디지털 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대표 이현)가 이러한 불편함을 한 번에 없애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NS770'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최근 늘어난 스마트 기기 사용자와 캠핑족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휴대성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

 

랜턴과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갖춘 캠핑용 스피커,노벨뷰,NS770,블루투스스피커,캠핑,캠핑용스피커,FM라디오,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랜턴, FM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기능을 갖춘 NS770

NS770은 블루투스 3.0 EDR을 지원해 더욱 빠른 음원 전송속도와 저전력을 실현했다. 또한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완충 상태에서 최대 약 7시간가량 연속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막대 형태지만 우퍼 유닛을 장착해 최대 8W 출력을 재생하며 제품 위쪽에는 4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고휘도 LED 플래시 랜턴을 마련해 저녁에는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상 상황에 처했을 때 경적을 울려 자신의 위치와 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경고음 기능도 갖춰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는 캠핑족들에게 유용하다.

 

배터리는 USB 충전 방식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야외 캠핑용이라는 제품 컨셉에 맞도록 교환이 가능한 탈부착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여분의 배터리 팩을 이용하면 야외에서도 오랜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외부 입력단자(AUX)를 갖춰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다른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고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음악 재생 중 전화가 걸려오면 스피커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된 MP3 파일과 FM 라디오도 재생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3만 4900원이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이상훈 기자 hifidelity@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