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전문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자사의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이어폰 및 LG포켓포토를 증정한다.

브리츠의 새봄맞이 이벤트는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이어폰과 노래방용 마이크 및 케이블 등을 1+1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행사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가 구매사이트, 정보 공유 사이트에 상품평과 제품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LG포켓포토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 모델은 브리츠의 휴대용 스피커, 아웃도어 스피커, 사운드 플레이트 등이다. BA-V4 Ginie, BA-S1 Tambulo, BA-S2 Player, BE-MC100, BE-S10 Soundplate를 구매하면 포헨즈 고급 이어폰을 증정하며 BR-2200 Smart, BR-2300 Candy, BR-2200 Smile과 H850 헤드폰 구매하면 브리츠 고급 이어폰을 선물한다. 아웃도어 스피커 BE-MC300 구매자에게는 노래방용 고급 마이크와 마이크 케이블을 준다.

 

브리츠 스피커사면, 고급이어폰에 포켓포토까지 증정,브리츠,스피커,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BR-2300 Candy/ BA-V4 Ginie

LG포켓포토 증정 이벤트는 브리츠 행사 제품을 구입한 후 구매한 사이트와 다양한 정보공유 사이트 등에 상품평과 제품 사진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상품평을 올린 사이트 URL과 아이디, 연락처 등을 담당자(event@britz.co.kr)에게 메일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 LG포켓포토

새봄맞이 이벤트는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2일 브리츠 브랜드로그( http://brand.danawa.com/britz ) 및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브리츠 관계자는 "지난 겨울 브리츠 스피커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려는 차원에서 이번 새봄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브리츠 스피커도 구매하고 고급 이어폰에 LG포켓포토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