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해 10m 수심 속에서도 풀 HD 동영상 및 1820만 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아웃도어 카메라 '사이버샷 DSC-TX30'(이하 TX30)을 출시한다.

 

소니 TX30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니 방수 디지털 카메라 TX 시리즈의 2013년형 모델로, 이전보다 2배 더 강력해진 수심 10m 방수 기능을 비롯해 영하 10도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 LED 플래시를 이용한 디지털 현미경 기능 등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소니, 전천후 아웃도어 카메라 TX30 출시,소니,사이버샷,TX30,방수카메라,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182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저노이즈, 고감도의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와 함께, 광학 5배줌 칼자이스 렌즈를 통한 3cm의 초근접 접사를 지원해 가까운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한 화질로 담아내는 등 다양한 앵글의 이미지를 고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또한, 광학식과 전자식 손 떨림 방지 기능을 함께 결합하여 손 떨림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정해줘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결과물을 제공한다.

 

신제품 TX30은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LED 플래시를 활용한 디지털 현미경 기능을 탑재하여 눈길을 끈다. 풍부한 광량을 발휘하는 LED 플래시를 탑재하여 물 속이나 실내, 야간 등 빛이 거의 없는 환경에서도 초점을 정확하게 잡아내며, 밝고 생생한 화질의 사진 및 풀 HD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현미경 기능을 통해, 육안으로 식별하기 어려운 미세한 피사체까지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어 현미경 촬영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TX301.jpg

 

TX30은 10미터 깊이의 물 속에서도 풀 HD 방수 촬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와이드한 수중 풍경을 담을 수 있는 ‘수중 파노라마’ 기능을 통해 수중 촬영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5.4mm 두께의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TX30은 블랙, 실버, 핑크, 블루, 오렌지 등 5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방수, 방한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카메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TX30은 더욱 강력해진 방수 기능과 함께 디지털 현미경 기능 등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대거 탑재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제품 TX30은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차주경 기자 reinerre@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