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대표 이정민)가 자사 제품인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비엠웍스 슬림3', '비엠웍스 스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배터리팩'과 '스피드 익스텐더'를 선보인다.

스피드 배터리팩은 외관 전체가 알류미늄과 검정색 아노다이징으로 처리돼 충격에 강하다. 또 버튼이 없고 입출력 단자도 하나로 사용하도록 설계돼 잔고장을 사전에 방지한다. 배터리팩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더스트캡을 닫아 라이딩 중에 이물질이 배터리팩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스피드 배터리팩 안에는 삼성 SDI 정품 2600mAh 충전지가 들어있어 500회 정도의 충방전을 지원하며 18650 충전지를 교체해 사용할 수도 있다. 장시간 라이딩에는 충전지만 교환하면 계속 배터리팩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팩과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5V로 최대 1000mA로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비엠웍스,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용 케이스·배터리 출시 ,비엠웍스,스마트폰자전거거치대,비엠웍스슬림3스킨,스피드배터리팩,스피드익스텐더,,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이 제품은 아이폰3GS, 4S용(애플 30핀), 아이폰5용(라이트닝8핀), 안드로이드용(마이크로USB), 가민GPS용(미니USB) 등 크게 4가지로 구성되며 필요한 경우 케이블은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다.

 

스피드 익스텐더는 배터리팩을 고정해주는 역할 뿐만 아니라 자전거 라이트나 속도계 같이 핸들바에 장착하는 액세서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이정민 비엠웍스 대표는 “이번 제품은 자전거에 특화된 배터리팩이지만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가능한 장점이 있다”면서 “앞으로도 비엠웍스는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전거전용 배터리팩과 같은 자전거에 특화된 전용 제품들을 계속 디자인하고 제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김윤경 기자 vvvllv@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