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캠핑체어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이는 캠핑체어는 ‘컴포트 의자형 그네’, ‘컴포트 프라임 체어’, ‘컴포트 벤치형 체어’ 등 총 3종이다.

 

K2, 캠핑체어 3선 출시,K2,,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먼저 ‘컴포트 의자형 그네’는 흔들 의자의 편안함을 캠핑 시에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조립식 해먹(hammock) 형태로 설계해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각각 프레임을 조립해서 완성할 수 있다.

 

‘컴포트 프라임 체어’는 접고 펼치는 의자로 쉽게 설치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시트와 프레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또한 높은 등받이와 곡선 형태 인체공학적 팔걸이 구조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가볍지만 100kg까지 견딜 수 있을만큼  견고하다. 여성과 아이를 위한 ‘컴포트 주니어 체어’도 있다. 80kg까지 견딜 수 있다.

 

‘컴포트 벤치형 체어’는 넉넉한 시트면적을 확보해 2인이 편안하게 앉아 쉴 수 있는 제품이다. 접고 펼치는 것으로 쉽게 설치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시트와 프레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2단 접이식이며, 접었을 때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K2는 캠핑체어 외에도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출시했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