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가 을지로 1호점서 ‘200yd 니어핀 장타 대회’를 내달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내달 4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슈퍼스포츠 제비오 을지로점 내 골프 시타석(대회 전용 시타석 운영)에서 진행하며, 참가 대상은 프로를 제외한 모든 이들이다.

 

제비오, 니어핀 장타 대회 개최,골프,나이키,아디다스,,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참여를 원하는 일반인 남녀 골퍼들은 행사 당일 제비오 을지로점 매장을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하고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3회 시타 후 트렉맨으로 측정된 점수를 평균으로 환산해 우열을 가리며, 만약 동률일 경우는 결승전 혹은 순위 결정전을 진행한다. 여성은 남성에 비해 장타에 불리하므로 핸디를 적용해 기준 거리를 150yd로 적용한다.

 

상품은 투어스테이지 캐디백, 투어스테이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등이며, 1등부터 3등까지는 캐디백,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가 주어지며 1위부터 차례로 원하는 골프용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포츠 제비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xebiokorea)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EBIO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