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나 수두 흉터, 수술 흉터 등 피부 치료에는 프락셀제나 효과적

장시간 노출 시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 질환이 생기기 쉬워

▲ 프락셀제나 시술 전후 비교

어느덧 지겨운 장마도 끝나고 언제 그랬냐는 듯 태양이 다시 고개를 내밀고 이제 진짜 여름이라는 얘기를 하는 것 같다. 이에 본격적인 휴가계획을 세우는 직장인들, 주말이면 계곡이나 수영장에 놀러 가기 위해 준비하는 학생들 등 이제 휴가의 계절이 왔구나하고 실감하게 된다.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 따가운 자외선, 그리고 훨씬 잦아진 실내 냉방기의 사용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우리의 피부는 위험에 쉽게 노출돼 있다. 여름에는 땀의 분비도 많고 자외선도 훨씬 자극적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기미나 주근깨 등 색소질환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일쑤다. 온도 차로 인해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까지 여름일수록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꼬박꼬박 피부과를 방문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다 보니 최근 온라인부터 시작해서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

무더운 여름일수록 각별히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더운 여름 점점 축 쳐져만 가는 피부를 위한 몇 가지 셀프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방법은 피부 관리라고 하기보다는 여름철에는 필수적인 요소다. 바로 자외선 차단제를 항상 소지하고 다니고 수시로 발라주어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방법이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이 될 경우,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 질환이 생기기 쉽다. 한번 생긴 기미 주근깨는 치료하기 까다로울 뿐 아니라, 쉽게 발생하기에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 방법은 하루 충분한 물을 마셔주는 것이다. 물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에 주고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것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하루에 2L 이상의 물 섭취는 좋은 피부 관리법이라 할 수 있다.

세 번째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꼼꼼한 세안이다. 세안은 피부의 노폐물과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들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으로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통로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그밖에 알려져 있는 방법으로는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나 과일 등을 섭취하는 것, 생활리듬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지는 방법 등이 있다.

위에서 알아본 피부 관리 방법들로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이미 과정이 시작되고 증세가 심한 피부트러블에 대해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이런 여름철에 효과 좋은 피부 시술로 프락셀을 뽑는데, 그 중에서도 프락셀제나는 기존 프락셀 시술에서 가지고 있던 많은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개선해서 통증을 최소화 한 것이다. 프락셀제나는 레이저 에너지를 극대화 시켜 증세가 심한 여드름 흉터나 수두 흉터, 오래된 수술 흉터 등 다양하고 전체적인 피부 치료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피부 안쪽 진피층까지 에너지가 전달이 되어 오래되고 손상된 콜라겐들을 파괴하고 새로운 콜라겐 재생에 효과적이며 동시에 피부 톤, 결 개선과 모공축소,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질환에도 효과적인 레이저시술이다. 프락셀제나는 1~2회의 시술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3회 이상 주기적으로 시술받을 것을 권한다.

작용이나 효과를 보지 못한 사례들이 있기 때문에 꼭 정품인증을 받고 정품 장비를 사용 하는 곳에서 프락셀제나 시술을 받을 것을 권유하며 피부 재생기간을 감안해서 한 달 주기로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