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충전식으로 야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콤팩트 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LED 스탠드 ‘시그마(Sigma)’를 출시했다.

 

필립스 시그마는 캠핑, 하이킹을 즐기는 아웃도어 족을 비롯해 출장과 여행이 잦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내장된 UBS포트를 활용해 완충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합성수지를 사용해 여행 가방이나 서류 가방 등에 간편하게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충전식으로 휴대 가능한 미니 LED 스탠드 '필립스 시그마',필립스전자,LED스탠드,시그마,,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필립스 미니 LED 스탠드 ‘시그마(Sigma)’ (사진출처 : 필립스전자)

 

조명 밝기는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 머리와 목 부분은 상하좌우로 움직여 빛의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돼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안경 케이스만한 크기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 바닥 부분에 달려있는 스위치를 조작해 손전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필립스전자는 "신제품은 수명이 2만 시간으로 완충시켜 사용한다고 했을 때 16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자외선 및 적외선 방출이 적고 수은을 함유하지 않아 안전하다"고 말했다.  

 

미니 LED스탠드 시그마는 블루와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제품 구입은 이마트에서 가능하다.

 

[기사제공=미디어잇 | 김윤경 기자 vvvllv@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