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오코리아가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Super Sports Xebio) 1호점’에 이어 올 가을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3월 을지로 입구에 1호점을 오픈한 슈퍼스포츠 제비오는 올 가을 2호점 오픈을 준비중이다. 또한 슈퍼스포츠 제비오 2호점은 강북의 전통 유명상권으로 현재 입지 선정이 막바지 교섭 중으로 알고 있다고 전해 2호점 오픈이 초읽기에 들어간 것 아니냐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이에 대해 슈퍼스포츠 제비오 관계자는 아직 확실히 발표할 수 있는 시점은 아니지만 1호점이 가시적 성과들이 속속 나타남에 따라 2호점을 그 동안 검토해 왔고 올 가을 2호점의 오픈을 준비 중에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1호점이 위치한 을지로입구는 주변에 오피스 고객이 많아 주로 아웃도어ㆍ캠핑을 비롯해 골프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달리 2호점은 스포츠 중심에 아웃도어ㆍ캠핑, 골프를 추가하는 상품구성으로 본격적인 스포츠/아웃도어/골프의 카테고리 킬러 숍을 구성할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 가을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제비오코리아는 GS계열의 코스모그룹(지주회사 코스모앤컴퍼니)과 일본 스포츠 및 아웃도어 유통 회사인 제비오그룹이 지난해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