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는 오늘부터 5월 28일까지 고어텍스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기 위해 “Guaranteed To Keep You Dry™ Promise(당신의 쾌적함을 보증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1989년부터 도입하여 지난 25년간 시행해 오고 있는 고어코리아의 보증제도는 소비자가 고어텍스 제품의 방수성, 방풍성, 투습성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테스트를 거쳐 수선 또는 교환을 해주는 정책이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GTKYD™ Promise Story>와 <당신의 약속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GTKYD™ Promise Story>는 고어텍스 원단과 그 성능을 보증하는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것으로 1등 당첨자에게는 뉴 고어텍스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재킷을, 2등 당첨자에게는 고어텍스 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당신의 약속을 응원합니다!>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SNS 상의 친구들을 내 꿈의 보증인으로 소환하는 행사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고어텍스 서라운드 캐주얼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오는 6월 2일 고어텍스 홈페이지 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고어텍스 웹사이트(http://www.gore-tex.co.kr/GTKYD/)를 방문하면 및 중국 심천에 위치한 고어텍스 연구소 소개, 올바른 고어텍스 제품 세탁 관리 방법, 고어텍스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