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횡성군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는 리조트 내 오토캠핑장(1544-8833)으로 지난해 가을 시범 운영 후 지난 4월 본격 개장했다. 캠핑장은 한국 전통 조경양식인 화계 방식으로 구성하여 탁 트인 조망권은 물론 사이트간 거리가 확보했다. 또한, 자작나무, 대왕 참나무, 느티나무를 심고, 우천 시 배수와 흙먼지 예방을 고려해 바닥은 파쇄석으로 처리했다.

● 시설 : 본관 1층 편의시설에는 샤워실과 화장실, 싱크대, 어린이 놀이방, 마트 등이 있다. 특히 마트에서는 숯, 그릴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비롯해 식자재를 시중 대형마트 가격으로 할인해서 판매 하고 있으며, 정육 코너도 신규 오픈했다. 이 외 실외에는 족구장과 어린이 모래 놀이터가 조성돼 있다.

● 주변환경 : 청태산과 술이봉으로 이어지는 루지길, 시나미길을 통해 등산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호수공원 둘레길에서는 가벼운 산책을 하기도 좋다.

● 프로그램 : 오는 6월 2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는 숲 해설가와 함께 하는 '힐링 숲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 이용요금 및 시간 : 주중 일반 3만원 회원 2만 5,000원, 주말에는 일반 3만5,000원, 회원 3만원이다. 체크인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체크아웃은 낮 12시이다.

● 예약 : 웰리힐리 파크 홈페이지(http://www.wellihillipark.com)에서 온라인 예약만 가능.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