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는 다음달 3일부터 6주에 걸쳐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본 캠페인은 탐방객에게 안전산행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고, 올바른 산행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캠페인은 10월 3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북한산 도봉분소 (10월 10~ 24일), 북한산 북한산성분소 (10월 31일 ~ 11월 7일) 등 3곳에서 매주 금·토·일요일 오전 9시~오후 3시까지 실시되며, 우천 시에는 평일에 실시된다.

프로그램으로는 안전산행 서약서에 서명을 한 탐방객에게 산행 시 산에 버려진 쓰레기를 함께 주워 담을 수 있는 쓰레기 봉투 및 경품 증정, 전문 강사인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가 진행하는 안전산행을 위한 올바른 산행 방법 강의 및 OX 퀴즈 이벤트, 고어텍스® 기능성에 대한 체험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는 고어텍스® 웹사이트(http://event.gore-tex.co.kr/safehiking/main.asp)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참여자가 안전산행 매뉴얼 영상을 본 후, 온라인에서도 안전산행 서약을 하고,안전산행 지식을 테스트하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찍어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