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접어들며 야외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적합한 기능과 개성표현이 가능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레드페이스가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한 남녀 어반스타일 제안했다.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은 화려한 원색 보다 내추럴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우며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유자재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레드페이스는 남성의 경우 자사가 신상품으로 출시한 남성용 ‘콘트라 윈드 하프 재킷'을, 여성에게는 '아이린 우먼 재킷'을 추천했다.

콘트라 윈드 하프 재킷은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을 넘나드는 트렌드를 반영, 복잡한 절개선을 자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내추럴한 카키, 오렌지, 블루 컬러 등 다양한 색상을 특징으로 하는 어반 아웃도어 재킷이다.

반면, 아이린 우먼재킷의 경우, 일체형 후드가 특징인 도시형 야상 스타일로 캐주얼한 어반 웨어를 연출 할 수 있다.

재킷과 더불어 이너웨어로는 클래식한 패턴의 체크 셔츠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어반 아웃도어 룩이 완성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상품이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 되기 시작하고 젊어지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어반 스타일의 아웃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가을 레드페이스 재킷 및 셔츠로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룩을 완성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