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지난 18일~19일 강원도 가평 휴림 오토캠핑장에서 고객 77가족과 함께 1박 2일간 ‘롯데홈쇼핑 힐링캠핑 시즌4’를 진행했다.

이번 캠핑은 롯데홈쇼핑이 자사 고객에게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고객과 감성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지난해부터 매년 2회씩 개최, 이번에 4회째를 맞았다.

특히, 롯데홈쇼핑은 참가가족 전원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담요, 핫팩 등 겨울 캠핑 필수용품 일체를 지원했으며, 가족과 먹거리를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패밀리존’, 아이들이 신나게 놀이를 즐기는 ‘키즈존’,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는 ‘감성 콘서트’ 등 총 3가지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또,‘우리가족 텐트 꾸미기’, ‘캐리커처 그리기’, ‘포토 메시지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했다.

이 외 저녁 식사 후 열린 ‘감성 콘서트’에서는 캠핑의 분위기가 한층 무르익었다. 가족 사연 소개코너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에게 장미꽃을 선사하는 ‘장미 프러포즈’, 가수 이정의 ‘가을 숲 속의 음악회’, 10월 생일 고객 대상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참가 가족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캠핑 기간 중 촬영된 가족사진이 기념 선물로 증정됐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