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레-푸조 콜라보로 탄생한 비퍼다운
밀레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레-푸조 라인’ 25종(의류 20종과 용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밀레-푸조 라인은 밀레만의 축적된 아웃도어 기술력과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모던한 감성을 결합한 것으로 활동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측면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절제된 스타일로 도심 속에서도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을 추구한다.
 
특히, 고가 수입 소재의 사용을 지양하고, 고어텍스 대체 소재 드라이엣지 등 밀레의 자체 개발 소재인 엣지 테크를 적극 적용해 가격 경쟁력과 기능성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1800년대부터 사용되어온 푸조 특유의 사자 로고가 밀레 로고와 함께 배치했다.

밀레 마케팅 본부 박용학 상무는 “아웃도어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심에서는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없앤 ‘시티 아웃도어 룩’이 각광 받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탄생된 밀레-푸조 라인은 질 좋은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결합된 시티 아웃도어 제품이라 30~4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밀레는 2015년 S/S 시즌에는 밀레-푸조 라인으로 골프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