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4계절 내내 글램핑', '가을 단풍의 정서', 잼핑 홀리데이'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 '가을캠핑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4계절 내내 글램핑'은 날씨, 계절에 관계 없이 언제든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이중 '젤코버글램핑'은 태안, 양양, 서산 모두 3곳의 지점이 운영 중이다.

이 경우 최대 6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 가격은 2명 기준 10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1년간 40%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회원권도 있으며, 연 2회 객실 무료이용과 회원권 대여도 가능하다.

'가을 단풍의 정서'에는 자연 속에서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캠퍼스토리' 적립식 1년 자유 이용권이다.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20여곳의 캠핑장을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 구매해 캠퍼스토리 예약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캠퍼스토리에 등록 후 1년동안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자유 이용권이 41% 할인돼 5만 9000원에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잼핑 홀리데이 카라반'은 편안한 카라반에서 가족, 연인과 이색적인 캠핑을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대부도, 가평, 남원, 제주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1박에 5만 9000원~7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오는 11월 19일 까지 잼핑 홀리데이 카라반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주중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