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주년 헤비 다운 컬렉션 (좌측부터)‘콜드에이스2’, ‘브리지프리지’, ‘터프 터레인’, ‘투켓3’
마운틴하드웨어는 자사가 20년 간 이어온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탄생  ‘20주년 헤비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콜드에이스2’ 다운파카로 마운틴하드웨어의 최상급 익스트림 라인의 대표 스타일로 잘 알려진 기존 ‘앱솔루트’ 시리즈의 디자인을 이어 받았다. 화이트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드라이큐 코어’ 소재 및 전체 심실링 구조를 적용해 방투습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 마모가 쉽게 되는 소매와 하단에 보강 소재를 덧대어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반면, ‘터프 터레인 다운 파카'는 터프하고 강인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방투습 기능성 소재 2레이어 에어쉴드 소재와 구스 다운으로 보온성을 갖췄다. 모자의 퍼(fur)와 와펜이 디자인 포인트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준다. 이 외 도심형으로 더욱 잘 어울리는 ‘브리지프리지’ 다운 재킷과 이번 시즌 다운 대표 제품인 ‘투켓3’ 다운이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마운틴하드웨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단, 일부 아울렛 매장과 액세서리 아이템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