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네버 스탑 익스플로링 영상 화면
노스페이스가 선보인‘Never Stop Exploring 캠페인 영상'이 공개 43일만에 유튜브(http://youtu.be/g7CRMrR24Mo), 페이스북 등에 걸쳐 조회수 1천만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노스페이스는 오는 12월 7일까지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선착순 25,000명)에게 꽝이 없는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 ‘VX 하이브리드 재킷’, 다운부츠 ‘부티’ 등 노스페이스의 스페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탐험백'을, 2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 장갑, 양말, 보온컵 등 겨울용 탐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 전문점,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함께 진행된다. 탐험백에 당첨된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뒷면에 표기된 안내에 따라 온라인 등록을 통해 자택으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와 운영 사무국(02-508-8072~4)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의 'Never Stop Exploring 캠페인 영상'은 국내에서 제작된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약 931만, 11월 19일 기준)을 세웠고,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인 ADWEEK와 피플(People)지 온라인판 등에도 소개되며 국내외 언론은 물론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