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의 도심형 외발 전동 스쿠터 '나인봇 원'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특가 판매가 실시된다. 본 구매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한편, '나인봇 원'은 락휠, 에어휠, 솔로휠과 같이 서서 타는 바이크 형태로 내구성이 강한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돼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여기에 중심을 잡아주는 자이로 센서가 삽입되어 자가 평형을 이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미끄럼 방지 기능과 방수 기능으로 우천시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분해 조립과 부품 교체가 간편하며, 다양한 컬러의 외부 케이스와 LED 라이트, 보조바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개인 취향에 맞게 장착할 수 있다. 알람 시스템을 통해 최고 주행 속도 초과, 기울어짐, 배터리 부족 등을 사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것도 특징.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나인봇 원은 IP65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해 내부로 먼지와 수분이 유입되지 않는다. 제품 중량은 13.8kg, 충전시간은 2시간이 소요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31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