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15주년 기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프로그램을 디자인에 반영한 콜라보레이션 선봬

-  퍼스트세럼 동일 가격에 포밍클렌저까지 추가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

-  한정판 판매금액 일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중증 장애 아동 학교 건립 지원 ‘착한 소비’ 도와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 대표 여익현)이 대표 제품인 ‘퍼스트세럼’의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최근 협약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 프로그램을 패키지에 담고, 세트로 풍성하게 구성한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00년도 첫 출시했던 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5초 이내에 물기를 닦지 않고 물과 함께 사용하는 ‘욕실 스킨케어’를 제안하면서, 신선한 제품 콘셉트와 효과를 기반으로 방문판매 유통인 이씰린에서 월 1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대표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금의 퍼스트세럼은 6세대 제품으로 초기에는 보습에만 집중했으나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까지 갖춘 멀티형 제품으로 거듭나게 됐다. 

이씰린 조영지 제품매니저(PM)는 “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물기 있는 피부에 바르는 신개념 보습 에센스로 출시 이후 이씰린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지난 15년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는 판매될 때마다 일부 금액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추진하는 중증 장애 아동 학교인 ‘한사랑 학교’ 건립 후원금으로 적립돼 착한 소비를 돕는다. 

퍼스트세럼 단품 가격인 6만원에 이씰린 퍼스트세럼(80ml)과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70ml)를 제공하는 한정판으로,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의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