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및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신개념 미들레이어로 활용도 Up!

아이더, 도심형 하이브리드 재킷 ‘글라디’ 출시

 

-아이더, 겨울 시즌까지 착용 가능한 스포티한 스타일의 도심형 하이브리드 재킷 선보여

-아웃라스트, 에코핫볼 등 계절과 활동성에 적합한 다양한 소재 접목해 기능성 강화

-프랑스 아이더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퀄팅 크기 다변화, 모노톤 컬러 적용해 깔끔

 

아웃도어의 영역 확대가 거침없다. 올 하반기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도심 속 야외활동이나 일상복으로도 손색 없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기능성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 것. 최근 등산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에도 아웃도어 제품을 착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젊고 활동적인 스타일로 변모하고 있는 추세. 미니멀한 디자인과 톤온톤 색상까지 채택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도심형 하이브리드 글라디 재킷을 출시했다. 기능성에 패션성까지 갖춰 아웃도어는 물론 레포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글라디 재킷은 가을철에 가볍게 운동할 때엔 외투로, 추운 날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속 재킷으로 입을 수 있는 신개념 미들레이어 의류다. 계절과 활동성에 적합한 다양한 소재가 접목된 점이 특징. 열을 흡수한 후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한 때 방출하면서 인체의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인 아웃라스트(Outlast)와 뛰어난 흡습속건과 발열, 항균, 경량성까지 갖춘 기능성 충전재인 에코핫볼(Eco-Hot-Ball)등 뛰어난 기능성 소재들을 적용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프랑스 아이더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퀼팅의 크기를 다변화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세련된 모노톤의 컬러를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Charcoal), 딥 씨(Deep Sea), 다크 베이지(Dark Beige) 3가지며, 여성용은 차콜(Charcoal), 버건디(Burgundy),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3가지다. 가격은 21만원.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아이더는 젊고 활동적인 추세로 변화하는 아웃도어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은 강화하고 스타일은 세련된 글라디 재킷을 선보이게 됐다”며 “요즘 같은 간절기 시즌에는 외투로 입을 수 있고 추운 겨울철에는 이너웨어로도 활용 가능해 활용도 또한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