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에선 쉽고 간편하게, 도심에선 패션아이템으로”

K2,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가방 ‘MLS’ 라인 런칭

- 저데니아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 엠보소재 안감으로 간편 세척

- 용도와 상황에 따라 세련된 스타일 연출


▲ 오픈 포켓으로 소지품 수납이 편리한 ‘MLS 백팩’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은 물론 가볍게 떠나는 여행에도 활용하기 좋은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가방 컬렉션인 ‘MLS 라인’을 새롭게 런칭한다.

 MLS란 ‘My Life Sack’의 약자.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착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용도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낭, 숄더백, 미니 숄더백, 휴대폰 파우치 등으로 구성되었다.

 

▲ 미니멀한 사이즈이지만 수납 공간 활용이 자유로운 ‘MLS 숄더백3’
‘MLS 라인’ 제품은 나일론 저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촉감이 부드럽다. 무게는 최소 0.05kg에서 최대 0.4kg 수준. 안감에는 광택이 있는 엠보소재를 적용해 이물질이 흘러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어깨끈은 사이즈 조절이 쉬워 활용이 자유롭다. 탈부착 미니 파우치, 오픈 포켓 등 각각의 제품 특성에 따라 기능을 달리했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원대다.
 

‘MLS 백팩’은 백팩 양옆에 오픈 포켓을 추가하여 배낭을 멘 상태에서도 소지품을 넣고 빼기가 편리한 심플한 백팩 스타일이다. ‘MLS 숄더백’은 슬림한 형태의 이중 지퍼 형식을 적용해 수납성이 우수하고 어깨끈을 조절해 숄더백 뿐만 아니라 크로스백, 바이크백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MLS 여성용 퀼팅 숄더백’은 앞면의 두 개의 주머니 외에도 확장형 포켓과 상황에 따라 탈부착할 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제품명 컬러/사이즈 가격 특징 MLS 백팩 네이비 카키 다크 네이비 6만원 1.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착장 가능한 배낭, 숄더백, 미니 숄더백, 휴대폰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MLS 라인’ 2.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나일론 저데니아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과 휴대성 향상, 3. 광택이 있는 엠보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이물질이 흘러도 손쉽게 세척 가능 4.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가방 MLS 숄더백 1 네이비 카키 다크 네이비 5만 9천원 MLS 숄더백 2 네이비 레드 4만 7천원 MLS 숄더백 3 네이비 레드 카키 다크 네이비 2만 8천원 MLS 여성용 퀼팅 숄더백 네이비 레드 6만 9천원 MLS 미니 숄더백 네이비 카키 4만 9천원 MLS 파우치형 솔더백 네이비 카키 다크네이비 3만 2천원 MLS 휴대폰 파우치 네이비 베이지 다크네이비 2만 8천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