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선(先) 경험 히트패딩 체험단 모집

 

-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태양광 반응 보온 소재 '히트패딩 재킷' 출시

- 태양광으로 따뜻해지는 '쏠라볼' 기술 및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 적용

- 아웃도어 신상품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단 모집

 

가을에는 재킷으로, 겨울에는 내피로 입을 수 있는 경량패딩의 멀티 활용성에 대해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며 매장에 잇따른 문의가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은 이러한 경향에 힘입어 7일 자사의 신상품 '히트패딩 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2015년 F/W 신상품으로 출시되는 히트 패딩 시리즈는 햇볕을 받으면 따뜻해지는 '쏠라볼(Solar Ball)'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주안점을 둔 상품이다. 쏠라볼 기술은 특수 케미컬이 햇빛을 받으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10도 이상 온도가 상승하는 인체무해 친환경기술이다. 또한, 자체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SHELL_TEX X-LITE)를 사용하여 방풍, 투습기능이 매우 우수한 동시에 가벼운 무게감을 확보하여 경량재킷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한다.

 

쏠 라볼 기술이 적용된 남성용 ‘히트 패딩 재킷’의 색상은 블랙/네이비/세피아/레드가 있고 여성용‘히트 패딩 우먼 재킷’은 세피아/퍼플/핑크/브라운이 있다.(가격 6만 9천원) 여성용 재킷은 기장이 다른 ‘히트 패딩 하프 우먼 재킷’(세피아/네이비)도 있다. (가격 9만 7천원)

 이번 신상품 출시에 맞추어 레드페이스는 히트패딩을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7일(수)부터 10월 18일(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총 20명의 소비자를 선정하며 체험단으로 뽑힌 사람은 '히트패딩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하여,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0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의 히트패딩 재킷은 최근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보온과 가벼움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모두 고민하며 제작한 상품”이라며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