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산에서나의한계를넘다!

아디다스아웃도어, 국제울트라트레일대회참가자모집!
- 국제트레일러닝협회공식인증울트라트레일대회국내에서, 국제공인포인트 3획득
- 오는 10 12일부터참가자접수시작, 전문가부터일반인까지고려한코스마련
 
아디다스아웃도어(www.adidas.co.kr/outdoor)오는 11 13()부터 15()까지제주한라산에서돌길과흙길을마라톤처럼달리며자신의한계를극복하는트레일러닝대회, 테렉스울트라트레일한라 2015 (Terrex Ultra-Trail Mt. Halla 2015)’개최를알리고, 오는 10 12()부터참가자를모집한다고밝혔다.
 
이번 테렉스울트라트레일한라 2015’전문적으로트레일러닝을즐기는참가자들부터한라산의아름다운풍경을즐기고자하는일반참가자까지 600명을선착순모집한다. 백록담정상을거쳐 24시간이상펼쳐지는 95km백록코스마라톤풀코스 1이상을완주한경험이있는러너들에게만참가자격이주어지며, 그외산수풍경이아름다운윗세오름이포함된 36km ‘영실코스’, 트레일러닝입문자일반인누구나참여가가능한 7km ‘솔오름코스’, 3가지로코스가마련되어있다.
 
참가자접수는오는 12()부터선착순으로모집하며, 대회공식홈페이지()www.utmh.co.kr통해접수있다. 이번대회참가비는상급코스부터 12만원, 6만원, 2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아디다스기념티셔츠와스포츠용품다양한혜택이제공될예정이다. 대회에대한자세한내용은공식홈페이지()www.utmh.co.kr통해확인있다. 대회문의 (02) 3498-0966~7
 
특별히이번대회는일반트레일러닝대회와달리, 20% 미만의포장도로로구성된 50km 이상의트레일을무박으로정해진시간안에완주해야하며, 국제대회(기록칩측정방식으로체크포인트(CP)오프제한시간까지달성)그대로적용한국내정통울트라트레일대회이다. 백록코스대회완주자는세계적인울트라트레일대회참가자격포인트 3점을획득할있다. 이는국내에서획득할있는최고점수다.
 
한편트레일러닝(Trail Running)산길, 오솔길과같은포장되지않은길을마라톤처럼달리며수려한산길과탁트인공간의대자연과호흡하면서자신의한계를극복하는아웃도어스포츠이다. 유럽과북미지역에서는이미 10년전부터인기를끌기시작했으며, 최근아시아지역까지확산되어전세계적인붐이일고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