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유승옥, 이정진 등 유명 셀럽들이 12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남서울CC에서 열린 나이키 골프의 에어로로프트 골프웨어 출시 기념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에 참석했다.

▲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12일 나이키 골프의 에어로로프트 골프웨어 출시 기념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익스피리언스 데이’이벤트에 참석해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승현, 김민아, 박건형, 신수지, 유승옥, 이동건, 이정진, 지진희, 홍은희 등이 참석했다.

▲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12일 나이키 골프의 에어로로프트 골프웨어 출시 기념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익스피리언스 데이’이벤트에 참석해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나이키 골프의 ‘에어로로프트(AEROLOFT) 재킷과 베스트는 경량성, 활동성과 함께 보온성이 뛰어난 경량 단열 구조의 골프웨어다. 폴리 필이나 다운 필을 충전한 패널 사이 배치한 홀을 통해 열과 습기를 배출해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것이 특징이며, 기모 스트레치 원단을 믹스해 골프 스윙을 위한 최상의 움직임을 구현한다.

▲ 배우 이정진이 12일 나이키 골프의 에어로로프트 골프웨어 출시 기념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익스피리언스 데이’이벤트에 참석해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나이키골프코리아 소개

나이키 골프는 1996년에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 시에서 탄생하여, 골프볼을 시작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류, 신발, 용품, 클럽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골프 브랜드이다.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 노승열, 미셸위, 수잔 페테르센 등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나이키 골프 선수들은 물론, 골프를 스포츠로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서부터 미래의 골프 용품 설계에 필요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