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이아앤쿄, 아틱베이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에비뉴엘 매장
캐나다 프리미엄패딩 브랜드 ‘아틱베이’ 국내 공식 론칭

 - 맥케이지의 세컨 브랜드 ‘소이아앤쿄’도 함께 공식 론칭
 -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점 입점 시작으로 전국 대형 백화점 입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세계 최정상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를 전개하고 있는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캐나다 No.1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Arctic Bay)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소이아앤쿄’(SOIA&KYO)를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 정식 판매원이 없던 두 브랜드는 한성에프아이와 손잡고 지난 9월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포항점을 비롯한 전국 대형 백화점 내 입점을 시작했다.

▲ 아틱베이 롯데백화점 매장
이번에 론칭된 아틱베이는 국내에서 이름난 캐나다구스, 노비스, 무스너 등의 브랜드를 제치고 지난해 ‘캐나다 톱 초이스 어워드’ (Top Choice Award)에서 1위를 차지한 캐나다 No.1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다.

모든 제품 전량이 캐나다에서 한정 오더로 생산되는 한편 쉘러사와 공동 개발한 ‘트루노스’(True North) 원단을 사용해 투습, 발수, 마찰 저항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 코요태 퍼를 사용하고, 목과 턱 쪽에 트러블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비버 털로 마감했다. 제품에는 캐나다 내 프리미엄 다운에만 부여되는 다운마크가 부착되고, 상품별 시리얼 넘버가 부여된다.

▲ 캐나다 톱 초이스 어워드 인증 마크
아틱베이와 함께 국내 시장을 찾은 ‘소이아앤쿄’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맥케이지’의 세컨 브랜드로 멕케이지 보다 대중적이지만 독특하고, 도시적이지만 편안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존 병행수입 및 직수입을 통해 국내에 알려지면서 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오버사이즈 버튼과 비대칭 칼라, 와이드 벨트 등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의 매력을 자랑하는 한편 소매와 암홀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정장에서 오는 활동 제약을 해소해주는 디자인의 제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아우터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만큼 제품의 소재 선택 및 사용도 눈길을 끈다. 라이더 재킷의 경우 양가죽 풀스킨, 모직코트의 경우 울 함유율 50~100% 등을 중심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여주는 소재를 사용한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이번 론칭을 통해 아틱베이와 소이아앤쿄, 두 브랜드가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 보다 친숙한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두 브랜드가 선보이는 세계 최정상급 명품 패딩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이제 국내 매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세계 최정상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자전거 의류 브랜드 ‘39960KM’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 의류 전문 기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