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딩 ‘아틱베이’, 소비자 호응 힘입어 2차 리오더 진행

대표 모델인 알레스카, 토론토 큰 인기 얻으며 일부 사이즈 1차 물량 모두 소진
캐나다에서 100% 한정 오더로 생산, 트루노스 원단 사용해 투습, 발수, 마찰저항력 우수

▲ 프리미엄 패딩 ‘아틱베이’

 

지난달 국내 정식 론칭된 프리미엄 패딩 ‘아틱베이’의 인기가 뜨겁다.

 아틱베이의 국내 정식 판매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아틱베이 대표 모델인 ‘알레스카’(ALASKA PARKA), ‘토론토’(TORONTO PARKA) 모델이 큰 인기를 얻으며 일부 사이즈의 경우 1차 물량이 모두 소진, 2차 물량 입고 및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레스카는 단추와 사선포켓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양쪽 옆 하단에 지퍼가 있어 활동이 편리한 제품이다. 토론토는 도외적인 느낌으로 일상생활이나 파티, 모임 등 어떤 상황에서도 모두 어울리며 다른 제품과 비교해 길이감과 활동성이 우수하다.

 두 제품 모두 100% 캐나다에서 한정 오더로 생산되며 쉘러사와 공동 개발한 ‘트루노스’(True North) 원단을 사용해 투습, 발수, 마찰 저항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유일하게 모든 제품에 100% 캐나다산 코요태 퍼를 사용하고, 목과 턱 쪽에 트러블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비버 털로 마감했다. 제품에는 캐나다 내 프리미엄 다운에만 부여되는 다운마크를 부착하고, 상품마다 별도의 시리얼 넘버를 부여하고 있다.

 아틱베이는 국내에서 이름난 캐나다구스, 몽클레어에 앞서 캐나다내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명품 패딩 브랜드다. 지난해에는 ‘캐나다 톱 초이스 어워드’(Top Choice Award)에서 노비스, 캐나다구스, 무스너 등의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 프리미엄 패딩 ‘아틱베이’
아틱베이는 아동과 성인 의류 제품은 물론 장갑, 모자, 워머 등 다양한 악세사리 및 잡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캐나다 본사 방침에 따라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 판매가 불가해 한성에프아이를 통해서만 판매된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아틱베이 공식 론칭 이후 단기간 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주요인기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재입고 요청에 힘입어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와 ‘캘러웨이’ ‘39960KM’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 의류 전문 기업이다. 현재 아틱베이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에비뉴엘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포항점과 갤러리아 본점에 입점해 있으며, 롯데백화점 부산, 수원, 강남점, 현대무역점등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틱베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www.arctic-ba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