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틱베이 주요 상품 최고 20%까지 할인, 구매 고객에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 올해 국내 첫 론칭, 2차 물량 추가 오더해 판매할 정도로 좋은 반응 얻어 

캐나다 명품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가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딩페어’를 마련했다. 

아틱베이를 독점 전개하고 있는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에비뉴엘에서 특별 행사로 ‘프리미엄 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틱베이는 주요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한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아틱베이의 모자와 맥케이지의 세컨브랜드 ‘소이아앤쿄’(SOIA&KYO) 여우털 키체인 등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 국내에 정식 론칭한 ‘아틱베이’는 제품 전량을 캐나다에서 한정 오더로 생산하는 한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 캐나다산 코요태 퍼를 사용하고 있어 국내 프리미엄 패딩 매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인기 모델인 알래스카와 토론토, 라발, 샤롯데 등의 모델은 론칭 2개월도 채 되지 않아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캐나다 본사 방침에 따라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판매가 불가해 국내에서는 독점 유통사인 ‘㈜한성에프아이’를 통해서만 정식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캐나다 내 프리미엄 다운에만 부여되는 다운 마크와 상품별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희소성까지 높였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김대헌 팀장은 “프리미엄 패딩 시장은 작년에 이어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으며, 올해 처음 국내 정식 론칭된 아틱베이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에서도 2차 물량을 추가 오더해 판매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특별한 혜택으로 프리미엄 패딩을 구입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