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멜로우 H스토어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가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DARPHIN)과 함께 ‘아로마 오일 데이’ 이벤트를 커스텀멜로우 홍대 H-STORE에서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 홍대 H-STORE는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이 공존하는 플래그쉽 스토어로 홍대라는 지역적인 문화 코드를 반영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쇼핑 공간이다. 

11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H-스토어 1층은 <아로마 오일 데이 쇼케이스>로 변신한다. 달팡의 ‘8-플라워 넥타일 오일 크림’ 체험 공간으로, 민감해진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달콤하게 다독여 줄 오아시스가 되어 줄 것이다. 

▲ 달팡

<아로마 오일 데이 이벤트>는 12월 4일과 5일, 이틀간만 진행되는데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하루에 40명씩 선착순으로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더욱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달팡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15분 코스의 아로마 오일 핸드 마사지와 더불어 커스텀멜로우의 상품권과 양말 셋트, 달팡에서는 파우치와 거울 등 스페셜 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다. 

달팡의 아로마틱 케어와 커스텀멜로우의 패셔너블한 만남은 추운 겨울, 지친 피부와 마음의 안정까지 도와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