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박보검 “심장어택” TVCF 화제

- 박보검, TVCF를 통해 완벽한 8등신 비율과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여심 취향저격 완료

- 박보검 져지세트와 코트스타일 스니커즈 호크(HOKE) & 코트프로2(Court Pro2) 눈길 끌어

 

▲ 케이스위스, 박보검 “심장어택” TVCF 화제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지난 9일 “응답하라 1988”의 박보검과 함께한 “심장어택” TVCF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케이스위스 16SS TVCF에서 박보검은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자 상큼 미모와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배틀댄스를 추기 시작한다. 응팔 속 바둑천재 최택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브레이킹 댄스실력으로 눈길을 끌며 반전매력을 뽐낸 것.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복고열풍을 반영한 듯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와 소비자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박보검은 케이스위스 2016년 봄 시즌 신상품을 착용해 완벽한 8등신 비율과 감각적인 패션센스로 여심을 취향저격 했다. 박보검이 케이스위스 TVCF에서 착장한 광고제품은 일명 “박보검 져지세트”로 불리는 베이직 트레이닝복과 코트스타일(Court Style) 스니커즈 “호크 EQ(HOKE EQ)”와 코트프로2 (Court Pro2)다. 또한, TVCF 마지막 부분의 “난 내가 즐거워” 라는 박보검의 목소리를 통해 2016년 케이스위스 브랜드 슬로건인 “Life Enjoyer”를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을 통해 박보검 “심장어택” TVCF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댄스영상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 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