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에서 백두까지, 아웃도어 탐험에 도전하세요!

- 국내 명산, 섬, 계곡 등을 중심으로 계절과 장소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활동 실시

- 17일까지 멤버십 회원 대상 1월 행사 참가자 모집, 23일 한라산 눈꽃산행 예정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1월 23일(토) 제주도한라산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더 드림 하이킹’의 1월 프로그램 참가자를 1월 17일(일)까지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http://nf.ctit.co.kr)를 통해서 모집한다.

‘2016 더 드림 하이킹’은 영원아웃도어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체험 행사다. 한반도 최남단인 한라산(1월)에서 최북단인 백두산(12월)까지, 한반도의 대표적인 명산, 섬, 계곡 등을 중심으로 계절과 장소에 맞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프로그램에 전문 강사와 의료진의 함께 참석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월 한라산 눈꽃산행에는 히말라야 8,000m급 14개봉을 최단기간에 무산소로 등정한 김창호 대장(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이 동행하여 전문 강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한라산에서 열리는 1월 행사의 테마는 ‘눈꽃산행’이다. 코스는 한라산 영실 탐방안내소에서 등반을 시작해 어리목 탐방안내소의 눈꽃축제까지 즐기는 ‘영실-어리목’ 코스(12km, 총 5시간 30분 소요 예상)로 구성됐으며, 30명의 참가자에게는 항공권 등 교통편, 식사, 행동식 및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2016 더 드림 하이킹’은 ‘한국 100대 명산 찾기’, ‘노스페이스 다이나믹하이킹’ 등 지난 십여 년간 고객들과 함께했던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노우 슈잉(Snow Shoeing), 트레일 러닝, 카약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