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 제공 등 고객과 소통의 장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_ 2016 클럽 윷놀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지난 23일 용인점에서 새해를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2016 클럽 윷놀이’ 이벤트를 개최했다.

갑자기 강추위가 찾아왔지만 총 30여개 클럽의 라이더 및 가족들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룬 이번 행사는 클럽간 대항전 토너먼트로 진행됐으며, 라이더들이 직접 말(馬)이 돼 대형 윷 판 위를 돌며 단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2012년부터 시작해 5회째를 맞이하는 ‘2016 클럽 윷놀이’ 이벤트는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겨울철에 모터사이클 라이딩 외에도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_ 2016 클럽 윷놀이

올 해 우승은 '울프스' 클럽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TEAM 48' 클럽, 3위는 '오픈라이더스' 클럽으로  이들 클럽은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와 관리용품 등 푸짐한 부상을 받았다.

이 밖에도 누구나 경매에 참여 하는 있는 옥션 타임과 추억의 간식 등으로 참석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들어 모두 함께 어울리는 마당을 마련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앞으로 라이딩 시즌을 알리는 ‘웨이크업 투어’와, 할리데이비슨 전 지점을 방문하는 ‘스탬프 투어’, ‘캠핑 투어’, ‘미국 대륙횡단 투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라이더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