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 아쿠아랜더가 독일 ISPO에서 Gold Winner Award를 수상했다

매년 독일 메세뮌헨인터내셔널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스포츠/아웃도어용품 박람회 이스포 뮌헨(2016 ISPO MUNISH)(www.ispo.com)은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열리며, 세계 50개국 2만60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이번에 열린 ‘ISPO 2016’에서 2016년 출시 예정인 밸롭의 ‘아쿠아랜더(수륙양용물갈퀴슈즈)’가 ISPO AWARD Gold Winner를 수상했다.

밸롭의 아쿠아랜더(수륙양용물갈퀴슈즈)는 물갈퀴 오리발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독특한 모양의 디자인이 특색이다. 물갈퀴 모양의 디자인은 수중에서 수영할 때 오리발을 착용한것처럼 추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오리발은 수면에 나왔을 때 도보에 불편함이 있었으나, 아쿠아랜더는 물 밖에서 일상적인 활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 세계최초 신개념의 수중과 수면을 넘나들며 활용이 가능한 수륙양용 신발이다.

▲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 아쿠아랜더가 독일 ISPO에서 Gold Winner Award를 수상했다

이스포 어워드는 주최측이 그 해 전시회에 참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출품작을 신청 받고, 이 중 최고의 제품 심사를 매년 진행한다. 수상작은 제품개발자, 프로선수, 전문기자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되며, 이스포 기간 동안 전시회 곳곳에 전시된다.

어워즈 수상작은 이스포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의 최신 제품 중 단연 뛰어난 상품이라는 의미를 갖게 되므로 항상 모든 이들에게 주목 받는다.

밸롭 ‘아쿠아랜더’가 수상한 Asia Product 부문은 해당 국가 소속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경쟁부문이다. 또한 밸롭의 아쿠아랜더는 2013년 블랙야크, 2014년 코베아에 이어, 국내에서 세 번째로 Gold winner를 수상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해외수출시장의 문도 활짝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