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방탄소년단도 반한 새학기 백팩_블레이즈

요즘 부모들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백팩’에 관심이 많다.

여러가지 책과 전자기기 등을 들고 다녀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백팩을 고를 때는 착용감과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디자인을 잘 살펴봐야 한다.

 푸마가 새학기를 맞아 편안한 쿠셔닝과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블레이즈 백팩’을 출시했다.

‘블레이즈 백팩’은 푸마가 이번 시즌 출시한 스니커즈 ‘블레이즈 트리노믹’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스니커즈에 적용한 컬러와 아웃솔을 백팩에도 똑같이 차용했다. 특히 푸마만의 독특한 쿠셔닝 시스템인 육각형 모양의 ‘트리노믹’ 솔을 백팩의 등판에도 적용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블레이즈 백팩’ 사이드에는 방수원단을 사용하여 우산이나 물통 등을 넣을 수 있는 전용 포켓이 있고,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 신발주머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분리 주머니를 만들었다. 중고등학생, 대학생들이 평소 학업용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간단한 야외활동용으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각 프레임의 디자인은 가방 안의 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주며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의 무채색 컬러 배색을 활용해 교복이나 애슬레저룩, 캐주얼 등에 잘 어울린다.

새롭게 출시한 ‘블레이즈 백팩’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마는 글로벌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을 브랜드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할 예정인데, 2월부터 방탄소년단 포스트카드를 증정하는 ‘블레이즈 포토팩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푸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