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팩 3종’_(죄로부터)엠에이 킨 백팩,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 탱커 백팩

이제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백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등하교용의 기능만을 추구했지만, 이제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 인기가 높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백팩 3종을 출시했다.

▲ ‘엠에이 킨 백팩’

올해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백팩 3종은 원단 후면에 4번에 걸친 코팅 처리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메쉬 소재의 S커브 멜빵을 사용해 땀 흡수와 통기성이 원활하다. 또한,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하교 시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나 가벼운 여행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엠에이 킨 백팩’은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사각형 형태의 본체 디자인을 채용해 내용물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특히, 대용량 아웃도어 배낭에서 착안하여 가방 윗면에 지퍼를 적용해 내용물을 보다 편하게 넣고 뺄 수 있으며,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와 하절기에 목이나 어깨 등 피부에 바로 닿을 수 있는 부분에는 좀 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및 차콜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원.

코랄, 민트 등 산뜻한 컬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도 탁월하다. 메쉬 소재 가방끈을 적용해 착용 시의 쾌적함을 강화했다. 색상은 코랄, 로얄 블루, 민트 및 다크 그레이 등 4가지이며, 가격은 9만 9천원.

 

▲ 탱커 백팩

‘탱커 백팩(TANKER BACKPACK)’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가방 측면부터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가방 내부 공간까지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해 편리함을 더했으며,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등판과 스트랩을 적용해 착용 시의 쾌적함을 확보했다. 색상은 레드, 딥 블루, 다크 네이비 및 블랙 등 4가지이며, 가격은 12만 6천원.

신학기 가방은 내구성과 착용감, 수납 편리성 등을 꼼꼼히 살펴 보고 아이들의 체형에 맞춰 구매해야 나중에 불편함이 없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