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

슐리터반 워터파크(Schlitterbahn Waterpark)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코스터(water coaster), 마시브(MASSIV)를 갤버스턴 아일랜드(Galveston Island), 텍사스에 위치한 워터파크에서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올해 여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마시브는 네 개의 오르막 구간과 여섯 개의 거센 물줄기를 통해 속도감을 더해주며, 세 번 연속 수직 낙하를 마지막으로 풀장까지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아래가 보이는 아찔한 투명구간이 있어 스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시브는 워터파크 내 기존 워터 슬라이드와 비교해 두 배 가량 긴 것은 물론 가장 높은 워터 코스터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마시브의 정확한 높이는 올해 늦봄에 발표될 예정이다.

마시브는 슐리터반 워터파크의 ‘워터 마법사’로 불리는 제프 헨리가 22년 전 개발한 마스터 블라스터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해당 기술을 라이선스 받은 화이트워터 웨스트가 건설할 예정이다.

한편,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는 전 세계 테마파크 및 워터파크 애호가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실내 워터파크(world’s best indoor waterpark)를 8년 연속 수상하는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슐리터반 워터파크 갤버스턴 아일랜드와 마시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