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레드페이스)콘트라PFS카이워킹화-그레이

꽃샘 추위로 잠시 주춤하지만 그래도 따뜻한 봄은 오고 있다. 봄이오면 야외 활동이 잦아지고 옷과 신발에 많은 신경이 쓰인다. 무엇을 어떻게 입고 신어야 할지.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봄 워킹화 신상품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레드페이스)콘트라PFS카이워킹화-레드

2016년 S/S 신상품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는 50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워킹화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기술로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하게 일치시킨 편안한 착용감의 워킹화이다.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있어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산길이나 아스팔트에서 미끄러짐 없이 걸을 수 있다.

▲ (자료제공:레드페이스)콘트라PFS카이워킹화-블랙

올해 신상품에는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과 오토 다이얼 기능을 적용하여 모든 각도에서 발을 잡아주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난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적용했고, 미드솔 부분에 적용된 생크는 신발이 발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해준다. 색상은 퍼플/와인/레드/네이비/그레이/블랙이 있다. (가격 11만 8천원)

▲ (자료제공:레드페이스)체험단 모집

한편 레드페이스는 워킹화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SNS 체험단을 모집하는데, 모집은 2월 24일(수)부터 3월 6일(일)까지며 블로그를 운영하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공식블로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명의 소비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